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라이브 웨비나: WebStorm에서 Vitest 시작하기

23-02-27



안녕하세요. JetBrains 한국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오늘의 소식, ​


2월 24일 금요일, 오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무료 WebStorm 웨비나 WebStorm에서 Vitest 시작하기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JetBrains 개발자 애드버킷인 Paul Everitt, JetBrains에서 WebStorm과 Vitest 통합 작업을 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인 Sergey Simonchik과 함께 게스트 발표자인 Vitest 기여자였던 소프트웨어 개발자, Dominik이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이 웨비나에서는 실제 프로젝트에서 프레임워크가 작동하는 것을 보여드릴 예정이며, WebStorm에서 Vitest를 사용한 작업을 지원하는 방법을 시연하고, 작업 흐름을 유지하면서 생산적으로 테스트를 하기 위한 팁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웨비나 등록하기



궁금한 점이 있으면 웨비나에 참석하셔서 질문해 주세요. WebStorm 팀에서 웨비나 중에 해당 질문에 답해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웨비나가 진행되는 동안 채팅창에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고 즐겨사용하는 기능과 팁도 공유해 주세요.


웨비나 영상은 녹화되어, 라이브가 종료된 후에도 언제든 녹화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blog.jetbrains.com/ko/webstorm/2023/02/live-webinar-getting-started-with-vitest-in-webstorm/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