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Creative Cloud for business 제품의 개요

22-05-06


안녕하세요, 어도비 플래티넘 파트너 단군소프트입니다.

오늘은 어도비의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


예를 들어 ‘포토샵, 일러스트, XD’를 사용하시는 UX/UI 디자이너, ‘포토샵, Acrobat DC,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하시는 영상 제작자 등 3개 제품을 하나씩 따로 구매하시는 것보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구매하시는 게 가격적으로 더 합리적입니다. 모든 앱 뿐만 아니라, CC를 단품으로 구매하셔도 작업물들을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협업하고 관리하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Adobe Creative Cloud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팀의 창의력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앱과 서비스가 포함된 올인원(all-in-one) 컬렉션으로, 여러분 팀의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하고 창의성을 끌어올리세요




Creative Cloud의 주요 비즈니스 장점

1. 20개 이상의 앱으로 거의 모든 매체를 위해 작업하세요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데스크탑, 웹, 모바일에서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작업환경을 지원합니다. 포토샵은 Landscape Mixer와 같은 인공 지능 신경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는 음성에서 텍스트로의 대화 변환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2. 항상 최신 소프트웨어로 작업하세요

최신 앱, 기능 및 업데이트가 출시되는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항상 창조적인 트렌드와 기술에 뒤쳐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협업하기 더 효율적이고 쉬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Photoshop, Illustrator, InDesign 및 Fresco 클라우드 문서에 대한 링크를 공유해보세요. 클라우드 멤버십 구매 없이도 누구나 웹을통해 보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 만든 코멘트는 자동으로 포토샵, 일러스트 또는 프레스코 앱으로 되돌아옵니다. 클라우드 문서나 Creative Cloud 파일의 버전 기록을 쉽게 보고, 최대 180일 동안 이전 버전을 복원하세요. 전체 팀의 스토리지를 한데 모을 수 있는 옵션을 통해 유저당 1TB의 스토리지를 확보하여 유연성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4.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세요

모든 비즈니스 자산에 걸쳐 일관된 모양과 느낌을 보장합니다. Creative Cloud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크리에이티브 시스템의 색상, 이미지 및 기타 요소를 공유하고 앱과 디바이스를 넘나들며 편집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Creative Cloud 앱과 MS 워드, 파워포인트, Gmail 및 Google Workspac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I를 사용하여 Creative Cloud 라이브러리를 디자인 워크플로우에 완벽하게 통합하고, 작업한 요소 및 디자인에 유연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팀 라이브러리는 한데 모인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유저당 1TB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5.Adobe Stock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찾아보세요

Creative Cloud 앱에서 로열티 없는 완벽한 고해상도 스톡 이미지를 찾아, 허가된 이미지를 팀과 공유하세요.



6.필요한 자산, 리소스 및 도움을 받으세요

- 통합된 Adobe Talent 채용 공고를 통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을 구축해보세요.

-Adobe Fonts, Adobe Color 및 Adobe Stock을 사용하여 글꼴, 색상, 템플릿 및 창작 자산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화형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Behance에 대한 창의적인 영감을 찾고 새로운 기술을 배워보세요.

-고급 기술 지원 및 1:1 전문가 서비스 세션을 통해 팀이 새로운 창의적 기술과 워크플로우를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도움말 컨텐츠에 액세스하거나, 업무시간 중에는 현지 언어지원을 받는 전용 지원 라인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7.Adobe 폰트

Adobe 폰트(글꼴)는 창의적 워크플로우, 모든 앱 및 팀 전반에 훌륭한 유형을 가져올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또는 웹에서 폰트의 전체 라이브러리를 쉽게 검색하고 탐색하여 끝없는 인쇄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회사의 자산을 컨트롤하세요

누군가 퇴사했을 때 여러분의 창작 자산과 라이브러리를 되찾을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9.라이선스를 쉽게 관리하세요

앱과 업데이트를 중앙에서 배포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도록 합니다. 웹 기반 포털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언제든지 라이선스를 추가하거나 재할당할 수 있습니다.


10.통합 구매 및 대량구매 할인을 받으세요

볼륨 할인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라이선스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하여 예산을 예측할 수 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라이선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적다 보니 10가지나 되네요. 장점이 정말 많은 서비스예요 :)


특히, 항상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점과 클라우드 저장으로 인한 협업의 편의성! 더하여, 기업고객의 경우, 요즘처럼 평생직장이 없는 시대에 퇴사자가 쓰던 라이선스를 다른 사람에게 재할당해 줄 수 있다는 점이 회사 관리자의 입장에서 정말 편한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우리 회사에게는 어떤 플랜이 적절할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여러분의 니즈에 맞는 플랜을 찾아보세요!


● 팀을 위한 Creative Clound (CCT): 중소기업 및 부서, 팀 수준에 적합합니다

-직관적이고 간단한 배치

-전문가 교육

-고급 기술 지원

-간소화된 청구 및 라이선스 관리


● 엔터프라이즈용 Creative Cloud (CCE): 중견기업 및 대규모 조직에 적합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지정 가능 액세스

-Single Sign-On (통합 ID)

-엔터프라이즈급 지원

-공유 제한 사항



다음 포스팅에서는 CCT와 CCE의 차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게시물도 확인해보세요!

 Photoshop CC 오류 해결 방법_프로그램 오류로 인하여 요청한 사항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Adobe 오류 해결 방법 -로그인 오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