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교육/세미나

Best of GitHub Universe Live Festival 초대합니다!_ 2월 25일 오후 1시

21-02-19


안녕하세요 GitHub 한국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돌아오는 02월 25일(목) 오후 1시~3시 Best of GitHub Universe Live Festival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행사는 2020년 12월 8일에 진행된 GitHub Universe 2020를 주제로 Universe 2020 하이라이트, 새로운 GitHub 기능, DevOps 및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GitHub에 대한 소식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한 가지 눈여겨봐야 하는 특징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전 섹션이 한국어로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언어적 장벽 때문에 GitHub의 새로운 소식을 바로 접하지 못하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행사는 모든 세션이 한국어로 진행되면 영어로 진행했던 Universe 2020도 한국어 해설 및 자막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Universe 2020를 한국어로 즐길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1.Best of GitHub Universe Live에서는 어떤 행사인가요?

Best of GitHub Universe Live Festival는 GitHub의 기술 컨퍼런스인 GitHub 2020의 하이라이트 세션을 소개하고 다양한 GitHub의 소식을 전달하는 라이브 행사입니다. 2월 25일(목) 오후 1시 webcast에서 총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세션에서는 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이번 웨비나는 GitHub Universe의 하이라이트 외에도 아래와 같은 다양한 주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소 사내 오픈소스 도입에 관심이 많으신 기업 사용자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세션 요약]
◆ 12개 이상의 GitHub Universe 세션 하이라이트
◆ 신규 제품 기능 및 향후 컨텐츠 미리 보기
◆ DevOps 및 보안 솔루션 소개
◆ GitHub 활동 및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 대한 추세 및 Insight에 대한 동향 분석
◆ GitHub를 사용하는 다양한 기업들의 사례
◆ Q&A



3.세션에 참여 방법은 무엇인가요?

※ 참여 방법
1. 아래의 링크를 눌러 참가 신청을 해주세요.
2. 참가 신청 후에는 웨비나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3. 웨비나 당일 이메일의 링크를 누르면 웨비나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GitHub Universe 원본 영상은 GitHub Universe 사이트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세션은 webcast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Q&A는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참가 신청을 해야 웨비나 참석 링크를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참가 신청을 해주세요.

웨비나에 대해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GitHub@tangunsoft.com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2월 25일에 만나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