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Acronis 제품의 백업 타입을 확인하세요!

21-01-28


안녕하세요 Acronis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Acronis 제품은 보안 및 백업 기능을 지원합니다. 특히 Acronis 제품은 모든 데이터를 그대로 백업하는 방식이 아니라 데이터를 압축해 저장 공간을 최대한 줄이는 독점 TIB 형식으로 백업하는데요. 아직 이해가 잘 안되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이 Acronis 백업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오늘은 Acronis 백업의 특징과 데이터 압축 비율을 정리한 예시를 준비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효과적인 압축: doc 또는 xls와 같은 형식의 파일을 효과적으로 압축시킵니다.
(단, jpg, png, mp3 와 같은 이미 압축된 파일인 경우는 예외)

2. 선택 가능한 압축 수준: 백업 옵션에서 4개의 압축 수준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없음: 데이터 압축 없이 복사하는 옵션
● 일반: 권장 데이터 압축 옵션
● 높음: 백업 파일 압축 수준이 높은 옵션
● 최대: 최대 수준의 백업 압축 옵션

3. 두 가지 방식의 라이브러리 사용: zstd, zlib 및 Acronis 압축 알고리즘 총 두 가지 방식의 압축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Acronis Cyber Backup 12: zstd
-Acronis Cyber Backup 11: zlib 및 Acronis 압축 알고리즘



Acronis는 ‘없음’, ‘일반’, ‘높은’, ‘최대’ 총 4가지의 옵션으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데이터를 압축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압축 옵션의 장단점을 확인하시고 여러분의 데이터 상황에 맞추어 적절한 크기의 옵션으로 데이터를 압축하세요!

[Acronis 압축 옵션 장/단점]
- 없음: 데이터 압축을 하지 않고 백업하는 옵션으로 백업 파일의 크기가 매우 커질 수 있다.
- 일반: 권장 데이터 압축 옵션으로 가장 적절하게 데이터를 압축할 수 있다.
- 높음: 압축 진행 시 시간이 오래 걸린다.
- 최대: 압축 진행 시 시간이 오래 걸린다.

또 한 가지!
여러분들을 위해 아래에 백업 타입 및 옵션별로 가능한 압축 비율 예시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표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실제 압축 비율은 백업 유형 및 백업을 위해 선택한 데이터에 따라 다르며, 압축률은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Acronis 백업의 특징과 백업 타입 별 압축 옵션 예시였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여러분께 더욱더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