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식

Adobe 관련 소식

교육/세미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축제, Adobe MAX 2020에 초대합니다.

2020-09-16


안녕하세요 단군소프트입니다.
오늘은 아주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드리려 합니다.



Adobe Max 2020를 들어보셨나요?
Adobe Max 컨퍼런스는 Adobe Systems가 개최하는 연례 행사입니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Adobe Max를 통해 신규 소프트웨어 공개 및 새로운 기능 등을 소개하고 유명 인사, 음악 공연, 글로벌 예술 프로젝트 등 다양한 세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축제’ 이기도 합니다.

오는 10월, Adobe Max 2020가 개최됩니다!! (올해는 미주 현지시간으로 10월 20~22일)


원하는 세션 예약 및 참석하는 방법

1. MAX에 등록할 때 사용한 Adobe ID와 비밀번호로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2. 관심 있는 세션을 검색하거나 다양한 필터를 적용하여 관심 있는 세션을 찾습니다.


3. 개인 MAX 일정에 세션을 추가하려면 Add To Schedule 눌러 추가하시면 됩니다.

*세션을 예약할 필요는 없지만 미리 등록하면 세션을 예약하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Q. 올해는 어떤 형태로 진행되나요?
Adobe MAX 2020의 경우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로서 Adobe MAX 홈페이지에서 MAX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Q. Adobe MAX에 어떻게 등록해야 하나요?
MAX 등록에는 Adobe ID가 필요합니다. 무료 또는 유료 계정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있습니다.
등록할 때 Creative Cloud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을 사용하십시오. 계정이 없는 경우 등록 중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등록하러 가기▶]


Q. 사용중인 플랫폼은 무엇이며 이벤트 전에 다운로드해야 합니까?
모든 세션은 Adobe.com에서 호스팅되며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Q. 내가 가지고 있는 Adobe ID 계정 유형이 중요합니까? 구독이 필요합니까?
Adobe MAX는 무료 또는 유료 계정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습니다. Adobe ID가 있는 한 등록할 수 있습니다.


Q. 등록 프로필을 어떻게 업데이트합니까?
자신의 정보 또는 등록 프로필을 업데이트하려면 등록 사이트에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전 세계 250명 이상의 전문가 및 유명 인사가 찾아옵니다! 자세한 스피커 정보를 확인하세요.[스피커 정보 보기▶]
3일간 350개 이상의 세션이 모두 무료이니 좋은 기회 놓치지마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