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식

JetBrains 관련 소식

공지사항

YouTrack Essentials 데모를 시청하세요!!

2020-10-20


안녕하세요 JetBrains 한국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작업 및 프로젝트를 쉽게 관리하고, 지식 베이스를 유지하고, 팀의 애자일 보드로 작업하고, 시간 추적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보고서와 대시보드로 모든 요소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YouTrack Essentials의 데모를 시청해보세요. 팀원들이 집에서 일하거나, 여러 사무실에서 일하거나, 모두 한 곳에서 일하든 어떤 환경에서든 JetBrains YouTrack으로 어떻게 팀워크를 구성할 수 있는지 예를 보실 수 있습니다. 데모 후에 진행되었던 라이브 Q&A 세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이 데모를 확인하시고, 여러분의 팀이 앞서나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엇? ‘YouTrack Essentials’ 온라인 데모 이벤트.

제? 2020년 8월 6일에 세션이 개최되었습니다. 현재는 녹화 버전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벤트 청중 대상은?
YouTrack의 작동 방식을 보여주는 실제 사례는 IT 및 비 IT 계열의 회사의 IT, 고객 지원, 제품 및 프로젝트 관리, 마케팅 및 디자인, HR, 법률 및 관리 팀 모두에게 유용합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신규 사용자는 YouTrack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YouTrack의 자세한 소개 정보를 접하고, 숙련된 사용자는 지식 베이스를 포함한 모든 최신 개발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직에 있는 사람들은 YouTrack의 구현 방법을 보여주는 예를 통해 다양한 팀을 구성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YouTrack을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모든 기능에 대한 전체 데모를 체험하고 팀의 요구에 맞게 어떻게 응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Elena Pishkova가 작성한 Watch on demand the YouTrack Essentials Demo를 번역한 글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