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식

JetBrains 관련 소식

공지사항

Code With Me 온프레미스 얼리 액세스

2020-10-20


안녕하세요 JetBrains 한국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몇 주 전에 JetBrains는 협업 및 페어 프로그래밍을 위한 새로운 도구인 Code With Me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공개하였습니다.
이제 Code With Me EAP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프라이빗 네트워크에서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보안이나 기타 사유로 회사 네트워크 외부에서의 코드 사용 또는 전송을 금지하는 회사 및 개인 사용자의 경우에도,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Code With Me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얼리 액세스 버전입니다. EAP에 참여함으로써 귀하는 이 버전이 불안정하고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오류가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음을 명시적으로 인정합니다. EAP 기능 사용에 따른 모든 위험은 본인이 감수합니다.


참고: Code With Me의 얼리 액세스 버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향후 다양한 JetBrains IDE 및 에디션의 Code With Me를 유료 서비스로 배포하기 위해 유연한 가격 및 라이선스 정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Architecture overview and on-premises server quick setup(아키텍처 개요 및 온프레미스 서버 빠른 설치) – Code With Me의 아키텍처를 살펴보고 로컬에서 빠르게 설치하는 법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Code With Me 호스팅의 간략한 소개와 장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가 목적으로만 설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Code With Me administration guide(Code With Me 관리 가이드) – 프라이빗 Code With Me 서버를 위한 단계별 설치 안내입니다. 이 가이드를 적절하고 안전하게 활용하여 서버에 Code With Me를 설치해 보세요. 온프레미스 서버 Code With Me가 이번 버전에서 처음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버그 트래커로 보고해 주세요.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Artem Sarkisov가 작성한 Code With Me On-premises Early Access를 번역한 글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