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PhpStorm - Commercial annual subscription

제조사

JetBrain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Windows,Linux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472,000원

판매가(VAT포함)

395,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 PhpStorm은 IntelliJ IDEA 플랫폼에서 제작된 PHP 개발을 위한 크로스 플랫폼 개발 IDE 입니다.


라이선스 기간
1년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개발자 당
상품선택 유의사항

① 이 제품은 ESD 방식으로 이메일로 제품키가 발송됩니다. (설치파일은 다운로드)

② 업그레이드는 기존 라이선스 정보가 필요하오니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유지보수 갱신 가격은 만료 전/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④ 유지보수 갱신은 만료일 부터 1년 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설명

생산적인 PHP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php 언어 전용 IDE 입니다.




주요 프레임워크 지원

PhpStorm은 Symfony, Laravel, Drupal, WordPress, Zend Framework, Magento, Joomla!, CakePHP, Yii 등 수많은 프레임워크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모든 PHP 도구

PhpStorm 에디터는 코드를 완벽하게 파악하고 코드 구조를 깊이 이해하며 최신 및 기존 프로젝트를 고려해 모든 PHP 언어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최고 수준의 코드 완성, 리팩토링, 즉석 오류 방지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런트엔드 기술 포함

HTML5, CSS, Sass, Less, Stylus, CoffeeScript, TypeScript, Emmet, JavaScript 등의 최첨단 프런트엔드 기술과 리팩토링, 디버그, 유닛 테스트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Live Edit(실시간 편집) 기능 덕에 브라우저에서 변경 내용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개발자 도구

버전 관리 시스템 통합, 원격 배포 지원, 데이터베이스/SQL, 명령줄 도구, Docker, Composer, REST Client 등 수많은 도구가 제공되어 PhpStorm에서 바로 다양한 루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hpStorm = WebStorm + PHP + DB/SQL

WebStorm의 모든 기능이 PhpStorm에 포함되어 있으며, PHP 및 데이터베이스/SQL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지능적인 코딩 지원

수백 가지 검사를 통해 사용자가 입력하는 즉시 코드를 확인하고 프로젝트 전체를 분석합니다. PHPDoc 지원, 코드 (재)배치 도구 및 서식 지정 도구, 빠른 수정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어 관리하기 쉬운 깔끔한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코드 탐색

효율적이고 매우 빠른 탐색 기능을 이용해 코드 베이스를 완벽하게 파악해 보세요. 이 IDE는 사용자가 이동하려는 위치를 파악해 그곳으로 즉시 이동합니다.


빠르고 안전한 리팩토링

안전한 Rename(이름 변경), Move(이동), Delete(삭제), Extract Method(메소드 추출), Inline Variable(변수 인라인화), Push members Up(멤버를 위로 이동)/Pull members Down(멤버를 아래로 이동), Change Signature(시그너처 변경) 등 다양한 리팩토링 기능을 사용하여 코드를 안정적으로 리팩토링하세요. 언어별 특징을 지원하는 리팩토링을 사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프로젝트 전체를 변경하고 안전하게 실행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디버그 및 테스트

PhpStorm은 구성이 필요 없는 시각적 디버거로 유명하며 모든 단계에서 애플리케이션의 상태를 매우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Xdebug 및 Zend Debugger와 호환되며, 로컬 및 원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PUnit의 유닛 테스트, Behat의 BDD 및 프로파일러 통합도 지원됩니다.





▶ 제품기능


지능적인 코딩 지원

PhpStorm은 코드를 완벽하게 파악하는 PHP IDE입니다. PHP 5.3/5.4/5.5/5.6/7.0/7.1/7.2를 지원하고 즉석 오류 방지, 최고 수준의 자동 완성 및 코드 리팩토링, 구성이 필요 없는 디버그 기능과 확장된 HTML, CSS, JavaScript 에디터를 제공합니다.

코딩 지원 기능 더보기 


디버그, 테스트, 프로파일링

PhpStorm은 애플리케이션을 디버그, 테스트, 프로파일링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기본 제공합니다.

디버그 기능 더 보기 


HTML/CSS/JavaScript 에디터

PhpStorm에는 HTML, CSS, JavaScript와 관련된 WebStorm의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TML/CSS/JavaScript 에디터 더보기 


개발 환경

PhpStorm은 JetBrains가 15년 이상 개발하고 개선해 온 오픈 소스 IntelliJ 플랫폼을 토대로 구축되었습니다. 정교하면서도 매우 다양하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환경을 개발 워크플로에 맞춰 사용해 보세요.

개발 환경 더보기 


▶ 제품 에디션 비교

상업용(Commercial) 라이센스는 조직 및 사업체의 표준 라이센스 옵션입니다.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하며 이  조직 내 모든 사람 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개인의 비용으로 라이센스를 구매하는 개인을 위한 옵션입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 환불 또는 구매 대행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교 차트 를 참조해주세요.


▶ 시스템 요구사항


※ JetBrains Runtime은 IDE(JRE 11 기반)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므로 PhpStorm을 실행하기 위해 Java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라이선스 설명

비즈니스 및 조직용 라이센스

회사 및 조직 (영리 및 비영리)을 포함하여 일반적인 상업적 용도의 소프트웨어를 필요로하는 법인은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동시 사용자 수가 해당 법인이 구매 한 구독 수를 초과하지 않는 한 법인은 모든 컴퓨터, 운영 체제 및 법인 내의 모든 개발자에서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이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 은 비즈니스 및 조직을 위한 표준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을 확인하십시오 .


개인 개발자용 라이센스

개인이 자신의 비용으로 Toolbox Subscription을 구매하는 경우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이 적합합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s는 회사가 어떤 방식이나 형태로도 구매할 수 없으며 구매 한 구독에 대해 개인에게 상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은 회사 하드웨어를 포함한 모든 하드웨어에서 개인적으로 구입 한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개별 고객을 위한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 을 확인하세요 .


교육 및 오픈 소스

학생, 교사 , 교육 기관 및 비상업적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는 1 년 무료 가입 자격이 있으며 비상업적 목적으로 모든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가입 조건은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할인 및 무료 구독 요금제에 대한 전체 개요는 사용 가능한 Toolbox 가입 요금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