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Upsource 25-User Pack

제조사

JetBrain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Multiple Platform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2,466,000원

판매가(VAT포함)

1,973,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Upsource는 Statice Code 분석 및 코드 인식 네비게이션이 있는 유일한 코드 리뷰 도구입니다.

라이선스 기간
영구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User당
제조사 사이트
상품선택 유의사항



▶ 제품설명

Upsource는 코드 리뷰, 프로젝트 분석을 위한 팀툴 입니다.




코드 리뷰, 프로젝트 및 프로세스를 개선하세요!


효율적인 코드 검토 수행

워크플로 자동화 – Upsource가 코드를 분석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므로 사용자는 개선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IDE에서 변경 내용 검토

선호하는 IDE 환경에서 벗어나지 않고 토론에 참가하고 코드 검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 확인

IDE와 같은 탐색 기능을 사용해 브라우저에서 새로운 변경 사항을 살펴보고, 이메일로 회신하고, 중요한 변경 사항을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설계 결함 확인

핫스팟, 방치된 파일 등 개발자의 주의가 필요한 프로젝트 구성 요소를 발견하세요.


프로젝트 전반의 위험 탐지

책임을 분산시키고 한 명의 개발자에게 코드의 일부가 '소유'되지 않도록 하세요.


온보딩 시간 단축

새로운 팀원은 빠르게 프로젝트의 진행 경과를 파악하고 다른 팀원들의 책임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소프트웨어 빌드를 즐거운 방식으로 협업

변경 사항을 확인하고, 다른 사용자를 @mention하고, 코멘트에 대응 하고 새로운 기능을 발견하고 팀원들을 도와주며 과제를 완료해보세요.


사용자의 환경에 Upsource 통합

Upsource를 프로세스의 일부로 간편하게 구성하세요. 이슈 트래커, CI 서버와 통합하고 GitHub와 동기화하세요.


확장성

Upsource의 성능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팀의 규모가 얼마나 크게 변하든, 프로젝트 수가 얼마나 많든 Upsource는 이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검토 병합

Merge reviews(검토 병합)를 사용하면 선택한 브랜치에 병합될 변경 내용을 확인하고 병합하기 전에 충돌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검토 관리로 라벨을 자동 지정

검토가 생성되고 수정 버전이 검토에 추가되면 새로운 사용자 지정 워크플로에서 검토 라벨을 추가 및 삭제합니다.


검토 설명

전용 검토 설명 섹션에서 변경 내용 및 검토 목적에 대한 추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제품기능


자동 코드 검토

Upsource를 이용하면 코드 품질 및 개발 역량을 향상하고, 전체 팀에게 변경 내용을 공개하여 효과적인 코드 검토를 통해 기술적 토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동 코드 검토 기능 확인 


코드 인사이트

정적 코드 분석, 사용 위치 검색 및 사용 위치 Diff, 코드 인식 기반 탐색, 외부 코드 분석 등 Upsource 에서만 제공되는 유니크한 인사이트 기능을 확인하세요. 인사이트 기능은 2020년 상반기 기준으로 Java, Kotlin, PHP, JavaScript 및 Python에만 제공됩니다.

코드 인사이트 기능 확인 



데이터 기반 프로젝트 분석

VCS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프로젝트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보여주는 중요한 데이터 소스입니다. Upsource는 프로젝트 내 모든 커밋, 수정, 개인의 기여에 관한 정보를 추적하고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리팩토링 또는 프로세스 조정이 필요한 부분을 밝혀냅니다.

데이터 기반 프로젝트 분석 기능 확인


저장소 탐색 및 검색

통합 UI를 통해 가장 최근의 변경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떤 수정 버전에서든 전체 저장소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JetBrains의 강력한 검색 엔진을 사용하면 프로젝트 전체의 저장소 작업에서뿐만 아니라 삭제된 파일에서도 필요한 항목을 정확히 순식간에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장소 탐색 및 검색 기능 확인 



팀 협업

코드 베이스에 관한 기술 논의에 참여하고, 더 나은 소프트웨어를 빌드할 수 있도록 협력하며, 개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 보세요.

팀 협업을 위한 특화 기능 확인 



통합 제품

Upsource는 널리 이용되는 이슈 트래커, 지속적 통합 서버를 통합하고, GitHub와 작업을 동기화하고, 외부 서비스에 통보하거나 알림을 수신하는 웹후크를 제공합니다.

연동 및 통합 기능 확인 



IDE 플러그인

개발자가 편안한 환경에서 계속 작업할 수 있도록 Upsource는 IntelliJ IDEA 및 기타 JetBrains IDE용 코드 검토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코드 논의에 참여하고 익숙한 IDE에서 코드 검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IDE 플러그인 기능 확인 



보안

Upsource는 사용자 인증, 사용자 역할, 세분화된 권한 등 유연한 조직 관리 기능과 보안 기능이 제공됩니다.



확장성

Upsource는 2가지 설치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본 설치 옵션은 중소규모 회사에 적합하며 배포된 .zip을 다운로드하여 서버 또는 클라우드 인프라에 설치하면 됩니다. 회사에 높은 확장성이 필요한 경우, 수백 개의 프로젝트를 수용하고, 수천 명의 사용자를 지원하며, 연중무휴 가용성과 내결함성을 보장하는 분산형 클러스터 설치를 제공합니다.

확장성 관련 기능 확인 



▶ 시스템 요구사항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등 요구사항은 여기 에서 확인하세요.


▶ 라이선스 설명

비즈니스 및 조직용 라이센스

자세한 내용은 Upsource 표준 라이센스 계약을 확인하십시오 .

Upsource는 최대 10개의 사용자 계정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사용자 팩)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Upsource를 원하는 기간 동안 최대 10개의 사용자 계정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Upsource 설치 시 미리 구성된 라이센스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습니다. Upsource와 함께 작업할 인원이 10명을 초과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수량별 상용 라이센스(사용자 팩)을 구입해야 합니다.


  • 25 사용자 팩
  • 50 사용자 팩
  • 100 사용자 팩
  • 250 사용자 팩
  • 500 사용자 팩
  • 1000 사용자 팩


사용자 팩은 아래와 같은 범위로 판매되며 디폴트로 "관리자 1명"과 "게스트 1명"이 '사용자 수'에 포함됩니다.


  • 무료 10명의 사용자 팩에는 8개의 일반 사용자(개발자) 계정, 1개의 관리자 계정, 1개의 게스트 계정으로 구성됨
  • 25명의 사용자 팩에는 23개의 일반 사용자(개발자) 계정, 1개의 관리자 계정, 1개의 게스트 계정으로 구성됨

디폴트 설정의 '1개의 게스트 계정'은 사용하지 않도록 별도 설정할 수 있으며, 이렇게 하면 일반 계정 또는 관리자 계정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계정을 비활성화 하려면 Banning User 메뉴의 가이드에 따라 게스트 계정을 제거하고 다른 유형의 사용자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