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DataGrip - Commercial annual subscription

제조사

JetBrain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Windows,Linux,Mac OS X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434,000원

판매가(VAT포함)

363,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 하나의 도구로 MSSQL, MYSQL 등 대부분의 데이터베이스 개발을 할 수 있는 SQL용 통합개발도구(IDE) 입니다.



라이선스 기간
1년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개발자 당
제조사 사이트
상품선택 유의사항

① 이 제품은 ESD 방식으로 이메일로 제품키가 발송됩니다. (설치파일은 다운로드)

② 업그레이드 갱신은 기존 라이선스 정보가 필요하오니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③ 업그레이드 갱신 가격은 만료 전/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④ 수량 10개 이상부터 추가 할인 제공 가능하오니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설명

하나의 도구로 MSSQL, MYSQL 등 대부분의 데이터베이스 개발을 할 수 있는 SQL용 통합개발도구(IDE) 입니다.





▶ 제품기능


지능적인 쿼리 콘솔

다양한 모드에서 쿼리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로컬 기록을 제공하여 모든 활동을 추적하고 작업을 잃는 일이 없도록 방지합니다.



효율적인 스키마 탐색

어느 테이블이나 뷰, 프로시저로든 관련 액션에서 해당 객체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SQL 코드 내 사용 위치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완성

AppCode는 코드가 입력되는 즉시 실행되는 기본 완성 기능과 코드 제안을 더 정확하게 필터링해주는 고급 기능인 SmartType 완성 기능 2가지를 코드 완성 기능으로 제공합니다.


계획 설명

쿼리의 작동 방식 및 데이터베이스 엔진 동작에 관한 많은 정보가 제공되어 쿼리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코드 완성

DataGrip은 컨텍스트를 인식하는 코드 완성 기능을 제공하므로 SQL 코드 작성 속도가 빨라집니다. 코드 완성 기능은 테이블 구조 및 외부 키를 비롯해 편집 중인 코드에서 생성된 데이터베이스 객체까지 인식합니다.



신속한 코드 분석 및 빠른 수정

DataGrip은 코드 내 잠재적 버그를 탐지하여 최적의 수정 옵션을 바로 제안합니다. 해결되지 않은 객체 및 식별자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경우에 관한 정보를 즉시 알리며 문제 해결 방법을 항상 제공합니다.



SQL 파일 및 스키마에 사용할 수 있는 리팩토링

DataGrip은 SQL 코드에 있는 모든 참조 문제를 올바르게 해결하고 해당 참조의 리팩토링을 지원합니다. 변수나 별칭의 이름을 변경하는 경우 해당 사용 위치도 전체 파일에서 업데이트됩니다. 쿼리에서 테이블의 참조 이름을 변경하면 데이터베이스 내 실제 테이블 이름이 업데이트됩니다. 다른 뷰, 저장된 프로시저 및 함수 내에 있는 테이블/뷰의 사용 위치를 미리보기할 수도 있습니다.


버전 관리 통합

Git, SVN, Mercurial 및 기타 잘 알려진 여러 버전 관리 시스템을 모두 통합 지원합니다.


더 많은 기능 확인 


▶ 제품 에디션 비교

상업용(Commercial) 라이센스는 조직 및 사업체의 표준 라이센스 옵션입니다.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하며 이  조직 내 모든 사람 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개인의 비용으로 라이센스를 구매하는 개인을 위한 옵션입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 환불 또는 구매 대행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교 차트 를 참조해주세요.


▶ 시스템 요구사항



※ JetBrains Runtime은 IDE(JRE 11 기반)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므로 DataGrip을 실행하기 위해 Java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라이선스 설명

비즈니스 및 조직용 라이센스

회사 및 조직 (영리 및 비영리)을 포함하여 일반적인 상업적 용도의 소프트웨어를 필요로하는 법인은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동시 사용자 수가 해당 법인이 구매 한 구독 수를 초과하지 않는 한 법인은 모든 컴퓨터, 운영 체제 및 법인 내의 모든 개발자에서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이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 은 비즈니스 및 조직을 위한 표준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을 확인하십시오 .


개인 개발자용 라이센스

개인이 자신의 비용으로 Toolbox Subscription을 구매하는 경우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이 적합합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s는 회사가 어떤 방식이나 형태로도 구매할 수 없으며 구매 한 구독에 대해 개인에게 상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은 회사 하드웨어를 포함한 모든 하드웨어에서 개인적으로 구입 한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개별 고객을 위한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 을 확인하세요 .


교육 및 오픈 소스

학생, 교사 , 교육 기관 및 비상업적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는 1 년 무료 가입 자격이 있으며 비상업적 목적으로 모든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가입 조건은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할인 및 무료 구독 요금제에 대한 전체 개요는 사용 가능한 Toolbox 가입 요금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