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PyCharm - Commercial annual subscription

제조사

JetBrain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Multiple Platform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456,000원

판매가(VAT포함)

381,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 PyCharm 은 Python 프로그래밍 언어를 위해 제작된 Python 전문 IDE 입니다.

라이선스 기간
1년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개발자 당
제조사 사이트
상품선택 유의사항



▶ 제품설명

PyCharm 은 Python 프로그래밍 언어를 위해 제작된 Python 전문 IDE 입니다.




생산성 향상

PyCharm이 일상적인 작업을 처리하는 동안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더 큰 일에 집중하고 키보드 중심적 접근 방법을 통해 PyCharm의 수많은 생산성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스마트한 지원

PyCharm은 여러분의 코드를 모두 이해합니다. 지능적인 코드 완성, 즉석 오류 검사 및 빠른 수정, 간편한 프로젝트 탐색 등의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코드 품질 개선

IDE가 PEP8 검사, 테스트 지원, 스마트 리팩토링 및 다양한 검사를 통해 품질을 유지하는 동안 깔끔하고 관리하기 쉬운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필요한 모든 기능 제공

PyCharm은 프로그래머들이 다른 프로그래머들을 위해 개발한 것으로 생산적인 Python 개발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 제품기능


지능적인 Python 지원

PyCharm은 스마트 코드 완성, 코드 검사, 즉석 오류 강조 표시 및 빠른 수정, 자동 코드 리팩토링, 풍부한 탐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코딩 지원 기능 더보기 


기본 제공 개발자 도구

별도 설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PyCharm의 수많은 도구에는 통합된 디버거 및 테스트 러너, Python 프로파일러, 기본 제공 터미널, 주요 VCS 통합 도구 및 기본 제공 데이터베이스 도구, 원격 인터프리터를 사용한 원격 개발 기능, 통합된 SSH 터미널, Docker 및 Vagrant 통합 도구 등이 있습니다.

Python 디버거 자세히 알아보기   |   기본 제공 도구 자세히 알아보기 


웹 개발

PyCharm은 Python 외에도 다양한 Python 웹 개발 프레임워크, 특정 템플릿 언어, JavaScript, CoffeeScript, TypeScript, HTML/CSS, AngularJS, Node.js 등에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웹 개발 기능 더보기


과학 도구

PyCharm은 IPython Notebook과 통합되고, 대화형 Python 콘솔을 제공하며, Anaconda를 비롯하여 Matplotlib, NumPy 등의 여러 과학 패키지를 지원합니다.

과학 도구 더보기 


사용자 지정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 IDE

하나의 라이선스 키로 Windows, macOS 및 Linux에서 PyCharm을 사용하세요. VIM 에뮬레이션, 사용자 지정 가능한 색 구성표와 단축키 설정으로 섬세하게 조정된 작업 공간을 이용해 보세요.

사용자 지정 더보기 


▶ 제품 에디션 비교

상업용(Commercial) 라이센스는 조직 및 사업체의 표준 라이센스 옵션입니다.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하며 이  조직 내 모든 사람 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개인의 비용으로 라이센스를 구매하는 개인을 위한 옵션입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 환불 또는 구매 대행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교 차트 를 참조해주세요.


PyCharm Community 에디션과 Professional 에디션의 차이점은 아래에 확인해주세요.

상세 차이점 확인



▶ 시스템 요구사항



※ JetBrains Runtime은 IDE(JRE 11 기반)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므로 PyChram을 실행하기 위해 Java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라이선스 설명

비즈니스 및 조직용 라이센스

회사 및 조직 (영리 및 비영리)을 포함하여 일반적인 상업적 용도의 소프트웨어를 필요로하는 법인은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동시 사용자 수가 해당 법인이 구매 한 구독 수를 초과하지 않는 한 법인은 모든 컴퓨터, 운영 체제 및 법인 내의 모든 개발자에서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이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 은 비즈니스 및 조직을 위한 표준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을 확인하십시오 .


개인 개발자용 라이센스

개인이 자신의 비용으로 Toolbox Subscription을 구매하는 경우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이 적합합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s는 회사가 어떤 방식이나 형태로도 구매할 수 없으며 구매 한 구독에 대해 개인에게 상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은 회사 하드웨어를 포함한 모든 하드웨어에서 개인적으로 구입 한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개별 고객을 위한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 을 확인하세요 .


교육 및 오픈 소스

학생, 교사 , 교육 기관 및 비상업적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는 1 년 무료 가입 자격이 있으며 비상업적 목적으로 모든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가입 조건은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할인 및 무료 구독 요금제에 대한 전체 개요는 사용 가능한 Toolbox 가입 요금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