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로 더욱 실감 나게 표현

텍스처 및 재질 제작에 탁월한 Substance 툴을 사용하여 3D 작품을 정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영화, 건축 또는 디자인 작업 시 Substance 앱으로 머릿속 아이디어를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3D 에셋의 텍스처링을 위한 앱

실시간으로 모델에 3D 텍스처를 칠하거나, 스마트한 재질을 개체에 맞게 조정하여 마모된 질감을 실제와 흡사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유롭게 실험해보십시오. 모양에 맞는 마스크 사전 설정을 적용하고, 즉시 수정 가능한 브러시로 칠할 수도 있습니다.

고급 3D 재질 라이브러리

전문가 수준의 3D 텍스처를 프로젝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Substance Source를 사용하면 전문가와 유명 아티스트가 만든 1,800개 이상의 사용자 정의 가능한 재질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다양한 텍스처 버전을 제한 없이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디지털 콘텐츠 제작 앱과 게임 엔진에서도 액세스 가능합니다.

나만의 3D 텍스처 라이브러리 만들기

이 차세대 앱을 사용하면 재질 컬렉션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 재질을 혼합하고 왜곡하거나, 사진과 고해상도 스캔 문서에서 새로운 재질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 참조가 필요한 워크플로우에서 없어서는 안 될 솔루션입니다. Alchemist는 브레인스토밍과 반복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중요한 3D 텍스처링 툴

업계 표준이 된 Substance Designer는 정확한 제작 컨트롤을 제공하므로, 맞춤형 재질을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타일링 가능한 텍스처와 패턴을 디자인하고 텍스처를 세밀하게 편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원본을 훼손하지 않는 노드 기반 환경에서 디자인을 처음부터 시작하거나, Designer의 확장 가능한 스크립트 작성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방식으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해 보십시오.

매끄러운 워크플로우

Substance 파일은 모델링부터 렌더링, 게임 엔진에 이르는 3D 프로세스에서 다른 앱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Adobe Dimension, Epic games' Unreal Engin 4, Unity, Autodesk's Maya, 3ds Mac등에서 바로 Substancs SBSAR 파일을 가져오거나 왜곡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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